도쿄 닛뽀리 민박|happy-house
안녕하세요.
동경 닛포리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업으로 게스트하우스를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본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제공하겠습니다.
(누구한데도 방해받지 않고 가족,연인 들만에 독채펜션 입니다)
닛포리역에서 도보 5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리타공항 에서 한 번에 오는 전철 라인이 많습니다.(갈아타지 않고 편리합니다.)
거실, 주방, 욕실, 화장실이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패스워드는 테이블 위의 안내책에 적혀있습니다.
단독펜션(방 4개 거실, 화장실 2개, 욕실 2개) 방 4개중에 1개는 여성전용방으로 방에는 화장실/욕실이 따로 있습니다.
TV, 에어콘, 냉장고, 가스렌지, 전자렌지, 전기밥솥, 세탁기(세제)등의 시설이 되어있고 취사도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샴푸, 린스, 바디샤워, 면봉, 페브리즈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숙소는 대로변 안쪽에위치하여 조용한 곳입니다.
* JR 전철이라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 식재료 조달이 가능한 24시간슈퍼, 24시편의점, 식당, 이자카야, 약국이 3분거리에있습니다.
* 모든 시설을 숙박하시는 분이 전용/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타입입니다!
* 미리 연락 주시면 공항 픽업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 부과)
* 동경 오다이바.요코하마 야경 투어 ,동경시내관광투어,당일온천(하코네)투어. (문의주세요)
* 동경시내 럭셔리 8인승 밴으로 드라이브 투어 (8시간)
숙소 근처 스팟
* 도보
– 24시간 슈퍼, 24시 편의점, 식당, 이자카야, 약국 : 3분
– 닛포리역 : 7분
– 집 근처 2분거리 일본식당이있습니다. 반찬을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1500엔 정도면 푸짐하게 아침식사를 하실수있습니다.
* 전철 이용시(닛포리역 기준)
– 우에노 : 4분
– 아키하바라 : 8분
– 도쿄 : 10분
– 아사쿠사역 : 14분
– 신주쿠 : 21분
– 하라주쿠 : 26분
– 시부야 : 27분
– 하네다 공항 : 45분
– 나리타 공항 : 47분
자세한 문의는 연락 주시면 안내 하겠습니다.
*연락처
일본전화 090-5807-2121
카톡 1236jj
라인 tanaka1236
E-MAIL jungjt1236@gmail.com



















Submit your review | |
편하게 지내다 갑니다 ㅎㅎ 사장님이 하는 야경투어 진짜 최고예요
닛포리역과 가까워서 스카이라이너로 오기편하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십니다. 친구들과 여럿이 갈때 추천해요
가족들과 2일 연박으로머물었습니다
사장님이 카톡하면 바로바로 답해주시고 친절하시네요 음식도해먹을수있고 좋아요!다음도쿄로 여행간다면 여기로 연박추천합니다
아이들 둘을 데리고 하는 첫 도쿄 자유여행이였어요
1.나리타에서 스카이라이너로 한번에 올수 있음
2.역에서 숙소까지 도보 10분이내
3.숙소 주위에 돈키호테,약국,식당, 편의점[5-10분]
4. 방4개 욕실2개 모두 깔끔하고 멀티텝도 다 되어있어
전기 사용하는데 유용함
5. 세탁기+건조기+전자렌지+드라이기 모두good
3박동안 잘 먹고 잘 쉬다가 갑니다
다음에 도쿄 또 방문하게 되면 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_^
숙소가 매우 깔끔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십니다. 타지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방이 잘 구분되어있고 욕실도 2개여서 편리합니다. 취사시설도 좋습니다.
최근 후기가 없어 살짝 걱정했는데, 3일동안 너무 잘 묵고 갑니다!!
1층 전체를 넓게 사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셋이서 사용하기 넓었고 5명까지도 충분히 쓸 것 같아요
방도 따로 4개나 있고, 화장실도 2개라 각자 방에서 휴식도 취했습니다. 식기, 전자렌지, 세탁기, 건조기도 잘 사용했습니다!!
역에서 접근성 아주 좋아서, 동네 구경하며 5분 정도 걸으면 금방 도착했어요 (처음 길 찾아가실 때는 호스트께서 보내주시는 동영상 참고해서 가세요!) 동네도 조용하지만 너무 한적하지 않고, 주변에 큰 마트랑 편의점 2개도 있어서 야식이랑 아침거리 쇼핑도 잘했어요 ㅎㅎ
숙소 위치로 닛포리역도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ㅜㅜ
나리타 공항 이용해서 나리타 스카이라이너로 바로 도착, 짐 끌고 또 복잡한 지하철 안 타도 돼서 고생 줄었고
닛포리에서 시부야, 신주쿠, 아사쿠사, 긴자 모두 30분 이내로 갈아타지도 않고 잘 다녀왔습니다!!!! 아사쿠사 갈 때만 지하철이 애매해서 택시 한 번 탔어요 ㅎㅎ 아 그리고 2정거장 거리 우에노에서도 너무 알차게 놀았어요. 숙소에서 가까우니 아메요코 상점가, 우에노 공원 등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숙소 내부는 조금 낡은 느낌이 있지만,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좁은 일본 호텔 말고, 현지 동네에서 묵어보는 경험 원하시면 완전완전 강추!!!!!!
가격 위치 모든걸 고려했을때 너무 좋았습니다
알바글 아니구요! 후기가 적어서 걱정했는데 다 필요없는 걱정이였습니다.
4일동안 정말 편하게 쉬다갔습니다. 7명이서 이용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있었어요. 히터도 잘돼서 따뜻했고, 화장실 두곳 모두 비대가 설치되어있고, 온수도 잘 나오며 수압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스카이라이너가 정차하는 닛포리역에서 매우 가깝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예요. 아키하바라, 도쿄역과도 매우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주변에 큰 마트도 있어서 물건을 사기도 편리해요. 숙소에 조리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고기를 구워먹거나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처럼 많은 인원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닛포리역에서 걸어서 5분보다는 더 걸립니다! 역에서 거리가 좀 되는게 가장 아쉬웠지만 그 이외에는 정말 다 좋았습니다.
사진상으로보다 훨씬 넓었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쿄에서는 넓은 숙소 구하기 정말 어려운데 가격 대비 훌륭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해요-!
걸어서 왠만한곳 쉽게 갈수 있어요, 그리도 편의점,마트도 숙소 근방에 다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숙소가 깨끗합니다 그리고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셔요ㅎㅎ 도쿄 첫 여행이었는데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잘 머물다 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