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닛뽀리 민박|happy-house

안녕하세요.
동경 닛포리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업으로 게스트하우스를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본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제공하겠습니다.
(누구한데도 방해받지 않고 가족,연인 들만에 독채펜션 입니다)

닛포리역에서 도보 5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리타공항 에서 한 번에 오는 전철 라인이 많습니다.(갈아타지 않고 편리합니다.)
거실, 주방, 욕실, 화장실이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패스워드는 테이블 위의 안내책에 적혀있습니다.
단독펜션(방 4개 거실, 화장실 2개, 욕실 2개) 방 4개중에 1개는 여성전용방으로 방에는 화장실/욕실이 따로 있습니다.
TV, 에어콘, 냉장고, 가스렌지, 전자렌지, 전기밥솥, 세탁기(세제)등의 시설이 되어있고 취사도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샴푸, 린스, 바디샤워, 면봉, 페브리즈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숙소는 대로변 안쪽에위치하여 조용한 곳입니다.
* JR 전철이라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 식재료 조달이 가능한 24시간슈퍼, 24시편의점, 식당, 이자카야, 약국이 3분거리에있습니다.
* 모든 시설을 숙박하시는 분이 전용/단독으로 사용하는 독채타입입니다!
* 미리 연락 주시면 공항 픽업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 부과)
* 동경 오다이바.요코하마 야경 투어 ,동경시내관광투어,당일온천(하코네)투어. (문의주세요)
* 동경시내 럭셔리 8인승 밴으로 드라이브 투어 (8시간)

숙소 근처 스팟
* 도보
– 24시간 슈퍼, 24시 편의점, 식당, 이자카야, 약국 : 3분
– 닛포리역 : 7분
– 집 근처 2분거리 일본식당이있습니다. 반찬을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1500엔 정도면 푸짐하게 아침식사를 하실수있습니다.

* 전철 이용시(닛포리역 기준)
– 우에노 : 4분
– 아키하바라 : 8분
– 도쿄 : 10분
– 아사쿠사역 : 14분
– 신주쿠 : 21분
– 하라주쿠 : 26분
– 시부야 : 27분
– 하네다 공항 : 45분
– 나리타 공항 : 47분

자세한 문의는 연락 주시면 안내 하겠습니다.
*연락처
일본전화 090-5807-2121
카톡 1236jj
라인 tanaka1236
E-MAIL jungjt1236@gmail.com

            

Submit your review
1
2
3
4
5
Submit
     
Cancel

Create your own review

동경 자유여행
Average rating:  
 8 reviews
 by 임..

아이들 둘을 데리고 하는 첫 도쿄 자유여행이였어요

1.나리타에서 스카이라이너로 한번에 올수 있음
2.역에서 숙소까지 도보 10분이내
3.숙소 주위에 돈키호테,약국,식당, 편의점[5-10분]
4. 방4개 욕실2개 모두 깔끔하고 멀티텝도 다 되어있어
전기 사용하는데 유용함
5. 세탁기+건조기+전자렌지+드라이기 모두good
3박동안 잘 먹고 잘 쉬다가 갑니다
다음에 도쿄 또 방문하게 되면 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_^

 by 이재

숙소가 매우 깔끔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십니다. 타지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방이 잘 구분되어있고 욕실도 2개여서 편리합니다. 취사시설도 좋습니다.

 by 심*신

최근 후기가 없어 살짝 걱정했는데, 3일동안 너무 잘 묵고 갑니다!!
1층 전체를 넓게 사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셋이서 사용하기 넓었고 5명까지도 충분히 쓸 것 같아요
방도 따로 4개나 있고, 화장실도 2개라 각자 방에서 휴식도 취했습니다. 식기, 전자렌지, 세탁기, 건조기도 잘 사용했습니다!!

역에서 접근성 아주 좋아서, 동네 구경하며 5분 정도 걸으면 금방 도착했어요 (처음 길 찾아가실 때는 호스트께서 보내주시는 동영상 참고해서 가세요!) 동네도 조용하지만 너무 한적하지 않고, 주변에 큰 마트랑 편의점 2개도 있어서 야식이랑 아침거리 쇼핑도 잘했어요 ㅎㅎ

숙소 위치로 닛포리역도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ㅜㅜ
나리타 공항 이용해서 나리타 스카이라이너로 바로 도착, 짐 끌고 또 복잡한 지하철 안 타도 돼서 고생 줄었고
닛포리에서 시부야, 신주쿠, 아사쿠사, 긴자 모두 30분 이내로 갈아타지도 않고 잘 다녀왔습니다!!!! 아사쿠사 갈 때만 지하철이 애매해서 택시 한 번 탔어요 ㅎㅎ 아 그리고 2정거장 거리 우에노에서도 너무 알차게 놀았어요. 숙소에서 가까우니 아메요코 상점가, 우에노 공원 등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숙소 내부는 조금 낡은 느낌이 있지만,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좁은 일본 호텔 말고, 현지 동네에서 묵어보는 경험 원하시면 완전완전 강추!!!!!!

 by 정*교

가격 위치 모든걸 고려했을때 너무 좋았습니다
알바글 아니구요! 후기가 적어서 걱정했는데 다 필요없는 걱정이였습니다.

 by 김희*

4일동안 정말 편하게 쉬다갔습니다. 7명이서 이용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있었어요. 히터도 잘돼서 따뜻했고, 화장실 두곳 모두 비대가 설치되어있고, 온수도 잘 나오며 수압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스카이라이너가 정차하는 닛포리역에서 매우 가깝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예요. 아키하바라, 도쿄역과도 매우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주변에 큰 마트도 있어서 물건을 사기도 편리해요. 숙소에 조리시설도 마련되어 있어서 고기를 구워먹거나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처럼 많은 인원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by 유*

닛포리역에서 걸어서 5분보다는 더 걸립니다! 역에서 거리가 좀 되는게 가장 아쉬웠지만 그 이외에는 정말 다 좋았습니다.
사진상으로보다 훨씬 넓었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쿄에서는 넓은 숙소 구하기 정말 어려운데 가격 대비 훌륭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해요-!

 by 윤*영

걸어서 왠만한곳 쉽게 갈수 있어요, 그리도 편의점,마트도 숙소 근방에 다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숙소가 깨끗합니다 그리고 주인분도 너무 친절하셔요ㅎㅎ 도쿄 첫 여행이었는데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잘 머물다 갑니다ㅎㅎ

 by 정*수

숙소 자체는 민다어플로는 1층인데 저희는 저희 실수로 2층을 써서 쓴느낌 그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숙소는 닛포리역에서 한 5분? 정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주변에 마트는 2개정도 있어서 매일저녁 파티를 열 정도로 음식을 마련하는데 정말 좋았습니다만 역과 주변에 편의점이 패미리마트,세븐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인분께 연락하면 빠른시간안에 답장이 와서 좋았습니다.
숙소는 왠만한 식기 및 그릇과 일회용품도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어서 정말 좋았구 화장실 수압이 좀 많이 약했지만 난방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또한 이불과 배게또한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고 남자 3명이 정말 원없이 놀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쾌적했었습니다. 3박4일동안 정말 재밌게 놀고가서 다시 만약 도쿄를 온다면 재예약할 의향이 있었습니다.